[텐아시아=TV10영상취재팀 기자]


텐아시아와 MC 천음이 함께하는 중국어 연예뉴스 9월 셋째 주 영상이 공개됐다.

12일 텐아시아는 네이버 TV채널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천음의 한발 늦은 中語 연예뉴스’를 공개하고, 중국에 있는 한류 팬들에게 한국의 연예 소식들을 전했다.MXM, 데뷔앨범 ‘UNMIX’ 예약 판매만 3만장 “추가 제작”
그룹 MXM이 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상상아트홀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 ‘UNMIX'(언믹스)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멋진 무대를 펼치고 있다.

브랜뉴보이즈 임영민, 김동현의 유닛 MXM(엠엑스엠)의 데뷔 앨범 ‘언믹스(UNMIX)’가 예약 판매 수량만 3만장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신인으로 이례적인 인기다.

MXM의 데뷔 앨범은 지난 6일 발매됐다. 앨범 발매 다음 날인 7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데뷔 무대를 성공적으로 치뤘다.정세운, 데뷔 앨범 아이튠즈 차트 6개국 1위 차지
가수 정세운이 지난 달 3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열린 첫 번째 데뷔앨범 PART.1 ‘EVER(에버)’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멋진 무대를 펼치고 있다.

가수 정세운의 첫 솔로 앨범이 해외 6개국에서 1위를 차지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정세운의 앨범이 전 세계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 중 오스트레일리아·일본·베트남·싱가포르·인도네시아·타이완 등 6개국에서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이에 정세운은 소속사를 통해 “전 세계 팬분들께 감사드리며 더욱 열심히 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방탄소년단, 지민이 데뷔 후 첫 주인공 맡은 컴백 트레일러 공개
방탄소년단 컴백 트레일러 / 사진제공=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그룹 방탄소년단이 지민이 처음으로 주인공을 맡은 컴백 트레일러를 공개했다.방탄소년단은 5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미니앨범 ‘LOVE YOURSELF 承 ‘Her’’의 컴백 트레일러 ‘Serendipity’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새 앨범의 인트로곡 ‘Serendipity’를 배경으로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이 등장한다. 지민은 아침 햇살이 내리쬐는 침대 위, 우주 공간, 쏟아지는 밤하늘의 별 등 다양한 공간 속을 오가며 신비한 느낌을 자아냈다.

이날 컴백 트레일러 공개 직후 ‘Serendipity’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트위터 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 1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외 동시에 방탄소년단 컴백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엑소의 ‘파워’… 지난 5일 앨범 공개
엑소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엑소의 정규 4집 리패키지 ‘더 워: 더 파워 오브 뮤직(THE WAR: The Power of Music)’이 드디어 베일을 벗고 5일 오후 6시에 발표됐다.

이번 리패키지 앨범은 기존 정규 4집 수록곡에 중독성 강한 EDM 장르의 타이틀 곡 ‘파워(Power)’, 찬열이 작사에 참여한 감성적인 PB R&B 장르 곡 ‘스위트 라이스(Sweet Lies)’, 펑키한 리듬이 매력적인 디스코 기반의 ‘부메랑(Boomerang)’ 등 신곡 3곡이 추가돼 총 12개 곡이 실렸다.

엑소는 지난 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나는 음악과 멤버들의 변신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파워’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TV10영상취재팀 기자 tenpla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