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데이식스 도운 티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밴드 데이식스(DAY6)가 오는 6일 신곡 ‘아이 러브드 유(I Loved You)’ 발표를 앞두고 멤버 도운의 컴백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4일 정오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데이식스의 막내 도운의 티저 이미지 2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도운은 교실을 배경으로 앳된 소년의 매력을 뽐냈다. 반면 어둠이 내린 거리를 배경으로 한 사진에서는 보다 성숙한 모습을 보였다.
데이식스 도운 티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이미지와 함께 시네마그래프(Cinemagraph) 티저도 공개했다. 책상에 엎드린 도운의 머리카락이 바람에 살랑이는 모습이 청춘영화 속 한 장면을 떠오르게 했다.

데이식스 도운 티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데이식스의 신곡 ‘아이 러브드 유’는 서정성을 담은 모던록 장르로 잊고 싶어도 잊지 못하는 사람에 대한 마음을 표현한 노래이다. 특히 곡의 아련한 감성을 부각시키기 위해 멤버들이 서울 중랑천에서 직접 사운드를 녹음하는 등 공을 들였다.

앞서 데이식스는 지난 1~3일 3일간 서울 서교동 KT&G 상상마당서 ‘에브리데이식스 콘서트 인 셉템버(Every DAY6 Concert in September)’을 열고 신곡을 선보여 호응을 얻었다. 이들은 6일 신곡 공개 후, 9일 ‘그린플러그드 경주 2017’ 24일 ‘2017 렛츠락 페스티벌 VOL.11’ 등 페스티벌에 참석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