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YG엔터테인먼트

더블랙레이블의 프로듀서 피제이(PEEJAY)가 오는 4일 새 앨범 ‘WALKIN’VOL.2’를 발표한다.

지코, 태양, 빈지노 등 여러 뮤지션들과의 작업을 통해 특유의 따뜻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비트들을 선보여 온 피제이는 자신의 이름을 내 건 이번 프로듀싱 앨범을 선보인다.지난 1일 음원사이트와 피제이 SNS 등을 통해 티저 영상이 공개된 이번 앨범 타이틀곡 ‘NA B YA(나비야)’는 같은 소속사 뮤지션인 자이언티가 참여했다.

자이언티의 1집 앨범을 시작으로 오랜 시간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두 사람은 앨범 타이틀곡 ‘NA B YA’를 통해 다시 한 번 특별한 시너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피제이는 지난 2015년에 발표한 ‘WALKIN’ VOL.1’에 이어 2년여 만에 발표하게 된 이번 앨범 ‘WALKIN’VOL.2’를 통해 더욱 다양한 뮤지션과의 협업을 선보일 예정이다.현재까지 공개된 참여 뮤지션은 태양, 자이언티, 쿠시, 오혁, 마스타우, 빈지노, 김아일, 비프리, 쿠마파크 등으로 각자 뚜렷한 개성을 가진 뮤지션들이 이번 피제이의 음반을 통해 어떻게 조화를 이룰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피제이의 새 앨범 ‘WALIN’ VOL.2’는 오는 4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