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데이식스 성진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밴드 데이식스(DAY6)가 8월 7일 신곡 ‘좋은걸 뭐 어떡해(What Can I Do)’ 발표를 앞두고 멤버 성진의 티저 이미지를 1일 공개했다.

첫 번째 사진에는 교복을 입은 성진의 옆모습이 담겼다. 또 다른 사진 속 성진은 한층 남자다운 모습으로 기타를 메고 있다. 우수에 찬 눈빛이 교복 차림의 성진과는 또다른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데이식스 성진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올해 매달 신곡을 발표하는 ‘에브리 데이식스(Every DAY6)’ 프로젝트의 여덟 번째 디지털 앨범 ‘에브리 데이식스 어거스트(Every DAY6 August)’의 타이틀곡 ‘좋은걸 뭐 어떡해’는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하는 여자에게 이미 빠질 대로 빠져버린 남자의 마음을 표현한 노래다. 강한 베이스 리프가 배치된 벌스와 뮤지컬 사운드적인 경쾌한 후렴이 대비돼 시니컬하면서도 유머러스한 느낌을 주는 록 장르의 곡이다.

데이식스는 지난달 29~30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에브리 데이식스 콘서트 인 줄라이(Every DAY6 Concert in July)’를 약 3000명의 팬들과 만났다. 이 자리에서 신곡 ‘좋은걸 뭐 어떡해’를 선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데이식스는 지난 2월부터 6월까지 매달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무브홀에서 월간 공연을 개최했다. 이번에는 그보다 2배 이상 커진 공연장에서 매진을 기록해 눈길을 끌었다.

데이식스의 신곡 ‘좋은걸 뭐 어떡해’는 7일 정오 공개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