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영상취재팀 기자]


텐아시아와 MC 천음이 함께하는 중국어 연예뉴스 8월 첫째 주 영상이 공개됐다.

31일 텐아시아는 네이버 TV채널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천음의 한발 늦은 中語 연예뉴스’를 공개하고, 중국에 있는 한류 팬들에게 한국의 연예 소식들을 전했다.‘프듀101’ 출신 한혜리, 스타제국과 전속계약 해지


스타제국과 전속계약을 해지한 Mnet ‘프로듀스 101′ 시즌1’ 출신 한혜리 / 사진=Mnet

Mnet ‘프로듀스 101 시즌1’에서 12위를 차지한 한예리가 소속사 스타제국에서 나온다.25일 스타제국은 텐아시아에 “최근 한혜리와 전속 계약을 해지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어 한혜리를 중심으로 꾸려질 예정이었던 걸그룹 올망졸망에 대해 “올 하반기 데뷔를 목표로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방탄소년단 측 “9월 컴백 목표로 작업 중” (공식)
방탄소년단/사진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방탄소년단(랩몬스터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9월 국내 컴백을 목표로 신보를 작업 중이다.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측 한 관계자는 24일 오후 텐아시아에 이 같이 밝히고 “음반의 형태나 구체적인 발매 일정은 정해지지 않았다”고 설명했다.이로써 방탄소년단은 지난 2월 ‘윙스(WINGS) 외전: 유 네버 워크 어론(You Never Walk Alone)’ 이후 7개월 만에 컴백하게 된다.

한편 ‘천음의 한발 늦은 中語 연예뉴스’는 텐아시아와 중국인 MC 천음이 함께하는 연예정보 프로그램으로, 한 주간의 한국 연예 소식들을 정리해 중국어로 전하는 콘텐츠다. 텐아시아 공식 홈페이지 및 중문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네이버 TV와 TV텐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매주 월요일 업데이트된다.

김유진 영상취재팀 기자 f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