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세븐틴 / 사진제공=플레디스

세븐틴이 스페셜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7일 오후 세븐틴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올원(Al1)’의 타이틀곡 ‘울고 싶지 않아’의 파트 스위치 버전 안무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앞서 세븐틴은 ‘울고 싶지 않아’의 앞모습 버전과 뒷모습 버전, 총 두 가지 안무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공개 당시 ‘스페셜 비디오 이즈 커밍 순(Special Video is Coming Soon)’이라는 해시태그를 함께 게재해 팬들의 기대를 불러일으켰는데, ‘울고 싶지 않아’ 뮤직비디오 조회수 1700만 뷰 돌파 기념으로 스페셜 비디오가 공개될 수 있었다.

깜짝 공개된 이번 영상은 시작부터 장난기 가득한 얼굴로 진지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을 그리며 웃음 폭탄을 예고했다. 이어 세븐틴은 서로의 파트를 바꿔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색다른 모습과 치명적인 귀여움을 연달아 터트렸다. 뿐만 아니라 기존의 가사와 안무를 이용해 재미난 퍼포먼스를 펼치며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했고, 영상 중간중간 깨알 재미를 더하며 노래가 끝날 때까지 보는 이들이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14~16일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내 보조경기장에서 첫 번째 월드투어 콘서트 ‘다이아몬드 엣지’의 서울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