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박보람 / 사진=CJ E&M, MMO

7월 컴백을 앞두고 있는 가수 박보람이 네이버 V앱을 통해 남다른 한 끼 식사량과 함께 ‘폭풍 먹방’을 선보이며 진정한 ‘먹방 요정’으로 등극했다.

박보람은 지난 1일 오후 9시, 박보람의 V앱 공식 채널을 통해 그의 다양한 일상과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달밤캠’의 1화를 공개하며, 꾸밈없는 ‘먹방 일상’을 선보였다.파격적 다이어트를 성공시켜 예뻐진 외모로 화제를 모으며 ‘다이어트의 아이콘’으로 자리해온 박보람은 공개된 영상 속 차 안에서 샌드위치를 흡입한 것에 이어, 빵집에 내려 한껏 들뜬 얼굴로 신나게 빵 쇼핑을 하며 ‘빵 덕후’의 면모를 보였다.

특히, 점심을 먹으러 들어간 고깃집에서는 비장한 표정으로 “나 6인분 먹을거야”라고 선전포고 한 뒤 젓가락을 쉴새 없이 움직이며 끊임없이 먹고, 된장찌개까지 야무지게 클리어하는 등 남다른 식사량을 뽐냈다.

뿐만 아니라 고기를 먹은 직후에 들른 편의점에서는 배부른 기색 없이 ‘매의 눈’으로 스캔하며 신중하게 간식들을 고르고, 계산대 앞에 서서 매니저에게‘젤리 하나만 더 사면 안되냐’고 졸라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달밤캠’은 먹방부터 혼술까지 박보람의 리얼한 일상을 담은 콘텐츠로 동네 친구 같은 박보람의 소탈한 일상들이 공개될 예정인 만큼, 그의 컴백을 손꼽아 기다려왔던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낼 예정이다.

앞서 박보람은 데뷔곡 ‘예뻐졌다’에 이어 ‘연예할래’, ‘다이나믹 러브’ 등의 히트곡은 물론, 다수의 드라마 OST로 전 음원 사이트 정상을 차지하며 ‘신흥 음원퀸’으로 자리매김한 만큼, 1년 3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 앨범에서는 어떤 신선한 모습을 보여줄지 대중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달밤캠’은 1일 1화 공개를 시작으로 매일 오후 9시 네이버 V앱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박보람은 7월 중순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