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1,465억 원의 월드 와이드 흥행 수익을 거두며 글로벌 흥행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파워레인져스: 더 비기닝(이하 파워레인져스)’이 국내 주요 포털 사이트와 영화 예매사이트에서 높은 관람객 평점을 기록하고 있다. 20일 개봉 당일 네이버 관람객 평점 9.13, CGV 골든 에그 지수 93%, 롯데시네마 9.3의 높은 점수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입증한 것.이는 영화를 실제로 관람한 관객들의 평점이라 의미가 크다. ‘파워레인져스’는 개봉과 함께 동시기 개봉작 중 예매율 1위에 등극하는 등 연일 상승세를 타고 있어 주말 극장가의 관객몰이를 예고한다.
절대 악에 맞서 특별한 능력으로 태어난 파워레인져스 완전체의 사상 최대 전투를 그린 ‘파워레인져스’는 절찬 상영 중이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파워레인져스’ 포스터 / 사진제공=NEW
글로벌 흥행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는 ‘파워레인져스’가 주요 포털 사이트와 영화 예매사이트에서 높은 관람객 평점을 기록하며 폭발적 입소문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1,465억 원의 월드 와이드 흥행 수익을 거두며 글로벌 흥행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파워레인져스: 더 비기닝(이하 파워레인져스)’이 국내 주요 포털 사이트와 영화 예매사이트에서 높은 관람객 평점을 기록하고 있다. 20일 개봉 당일 네이버 관람객 평점 9.13, CGV 골든 에그 지수 93%, 롯데시네마 9.3의 높은 점수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입증한 것.이는 영화를 실제로 관람한 관객들의 평점이라 의미가 크다. ‘파워레인져스’는 개봉과 함께 동시기 개봉작 중 예매율 1위에 등극하는 등 연일 상승세를 타고 있어 주말 극장가의 관객몰이를 예고한다.
절대 악에 맞서 특별한 능력으로 태어난 파워레인져스 완전체의 사상 최대 전투를 그린 ‘파워레인져스’는 절찬 상영 중이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