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더 이스트라이트 정사강 / 사진제공=미디어라인

신예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 정사강이 ‘놀자GO’를 통해 예능 신고식을 치른다.

12일 더 이스트라이트(The East Light) 소속사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정사강이 오는 16일 오전 첫 방송 하는 EBS 새 예능프로그램 ‘놀자GO’ 고정 멤버로 합류한다”고 전했다.이로써 정사강은 지난해 11월 데뷔한 후 약 5개월 만에 ‘놀자GO’를 통해 예능프로그램 고정을 꿰차며, 숨겨둔 끼를 마음껏 발산할 계획이다.

EBS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놀자GO’는 초능력을 잃은 6명의 슈퍼 히어로들이 능력을 되찾기 위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어 아이들뿐만 아니라 성인 시청자들의 흥미도 유발할 것으로 예상된다.

‘놀자GO’에는 정사강을 비롯해 SBS ‘K팝스타6’ 출신 민가린, 걸그룹 하이틴 리더 혜주, 아역배우 양한열, 지민혁, 정성영이 고정 멤버로 출연해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정사강이 속한 더 이스트라이트는 평균 연령 16세라는 어린 나이에도 수준급 연주 실력을 갖춘 멤버들로 구성된 실력파 신예 보이 밴드로, 지난해 11월 발표한 첫 번째 싱글 앨범 ‘홀라(Holla)’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정사강이 출연하는 EBS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놀자GO’는 오는 16일 오전 9시 30분 첫 방송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