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손태영 / 사진제공=뷰티스카이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손태영이 뷰티 멘토로 전격 변신한다.

손태영은 오는 4월 6일 첫 방송 예정인 스카이티브이(skyTV) 토탈 뷰티 케어 전문 프로그램 ‘뷰티스카이2(beauty sky2)’ MC로 선정, 특유의 트렌디한 감성을 앞세워 브라운관에 색다른 아름다움을 전달할 예정이다.지난해 ‘뷰티스카이’는 ‘뷰티 초보들의 뷰티 고수되기 프로젝트’를 주제로 세계 속 뷰티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는 K-뷰티 시장의 다양한 뷰티 관련 아이템과 메이크업 꿀팁, 뷰티 트렌드 등을 다채롭게 소개했다. ‘뷰티스카이’는 시즌2를 맞아 손태영을 비롯한 새로운 MC들의 발탁과 함께 프로그램 포맷의 대대적인 개편을 단행하는 등 새 단장을 마치고 본격적인 촬영 준비에 돌입했다.

‘뷰티스카이2’ 관계자는 “꾸준한 자기관리를 통해 변함없는 미모와 건강한 아름다움을 유지하고 있는 워너비스타 손태영은 10대부터 50대에 이르기까지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신개념 토탈 뷰티 쇼 ‘뷰티스카이2’ MC로 제격이라 판단했다” 고 MC선정 배경을 밝히며 “연예계 대표적인 트렌드세터답게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와 생활 속 유용한 뷰티 팁 등 다양한 정보를 보다 생생하게 전달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외모 가꾸기에만 치중하던 기존 뷰티 프로그램과 달리, 뷰티의 가장 핵심이 되는 라이프스타일부터 마인드 힐링에 이르기까지 모든 여성들의 숙원 “나도 아름다워질 수 있을까”란 물음에 확신을 던져줄 ‘뷰티스카이2’는 트렌드 뷰티 꿀 팁에서부터 ‘옥석 뷰티템’ 가리기 등 엔터테인먼트 요소가 가미된 신개념 토탈 뷰티 쇼로써 뷰티 프로그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뷰티스카이2’는 오는 4월 6일 오후 7시 스카이엔터 채널에서, 오후 7시 50분 스카이드라마 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