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 이국주-슬리피 네이버 V애 생방송 예고 / 사진제공-MBC

‘우리 결혼했어요’ 새 커플 이국주와 슬리피가 첫 만남을 공개한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기획 서창만, 연출 허항 김선영) 측은 17일 “새 커플로 합류하게 된 이국주-슬리피는 시청자 분들께서 맺어주신 커플인 만큼, 부부로 처음 만난 두 사람의 모습을 네이버 V 라이브(V앱)를 통해 생방송으로 공개하게 됐다”고 밝혔다.슬리피-이국주는 앞서 ‘나 혼자 산다’, ‘라디오스타’를 비롯한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발산하며 ‘우리 결혼했어요’에 대한 욕심을 내비친 바 있다. 슬리피는 이국주에게 적극적인 애정공세를 펼쳤지만 이국주는 내엉한 모습을 보였고, 그러면서도 슬리피의 독립을 적극적으로 지원 사격하는 등 남다른 애정을 보여준 것. 두 사람은 친구인 듯 연인 같은 알쏭달쏭한 모습을 보여줘 온 상황이기에 이들의 두 사람의 ‘우리 결혼했어요’ 출연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들은 이날 V앱 생방송을 통해 ‘우리 결혼했어요’에 합류하게 된 소감 등을 공개하고 시청자들과 소통한다. 방송은 오후 12시부터 2시까지 스팟 라이브(SPOT LIVE)로 약 30분 간 진행된다.

‘우리 결혼했어요’ 측은 “‘우리 결혼했어요’로 꿈을 이룬(?) 이국주-슬리피가 점심시간 막간을 이용해 팬들을 기습으로 찾아갈 예정”이라며 “결혼 생활을 시작하게 될 두 사람에게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우리 결혼했어요’는 운명처럼 부부로 만난 커플들의 좌충우돌 결혼생활이 격한 공감과 설렘을 안기며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매주 토요일 오후 4시 55분에 방송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