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1%의 어떤 것’, 나윤권 / 사진제공=키위미디어그룹, 가딘미디어

리메이크 드라마 ‘1%의 어떤 것’(극본 현고운, 연출 강철우)에 하석진, 전소민의 로맨스 만큼이나 감미로운 명품 보컬들의 지원사격이 이어지고 있다.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로맨스 전개로 올 가을, 시청자들의 연애세포를 책임지고 있는 리메이크 드라마 ‘1%의 어떤 것’의 OST 주자로 음색 강자 나윤권이 지원 사격에 나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나윤권이 부른 ‘Love Therapy(러브 테라피)’는 지난 12일 발매 된 신곡으로 미디움 템포의 러브송이다. 감미롭고 섬세한 나윤권의 보이스와 초콜릿처럼 달콤한 가사가 듣는 내내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특히 최근 역대급 로코 엔딩으로 회자되고 있는 하석진과 전소민의 ‘열쇠고리 키스신’에서도 나윤권의 ‘364일의 꿈’이 OST로 삽입돼 시청자들의 로코 감성을 한껏 높였던 상황. 앞으로도 ‘러브 테라피’가 하석진과 전소민 커플의 키스신마다 삽입되며 로맨스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키는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으로 더욱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아울러 ‘1%의 어떤 것’의 OST 감독은 김건모의 ‘아름다운 이별’, 신승훈의 ‘I Believe’, 박진영의 ‘너의 뒤에서’, 박정현의 ‘편지할게요’, 성시경의 ‘내게 오는 길’ 등과 드라마OST ‘올인’, ‘쩐의 전쟁’, ‘그들이 사는 세상’ 등의 주옥같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가요계의 히트메이커 김형석 작곡가가 맡아 앞으로 어떤 곡들을 만날 수 있을지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나윤권의 지원사격으로 더욱 스윗해진 오감자극 드라마 ‘1%의 어떤 것’은 매주 수, 목 오후 9시 드라마 전문 채널 드라맥스를 통해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