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박효신 새 음반 커버/사진제공=글러브엔터테인먼트

가수 박효신의 정규 7집 ‘아이엠 어 드리머(I am A Dreamer)’의 수록곡 ‘숨’의 커버 이미지가 공개, 음원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28일 오전 박효신의 소속사 글러브엔터테인먼트는 ‘숨’의 음원 공개를 하루 앞두고 커버 이미지를 게재했다.공개된 커버에는 안개에 둘러싸여 마치 꿈을 꾸고 있는 듯한 몽환적 분위기 자아내는 박효신의 옆모습과 담백한 글씨체의 영문 이름이 담겨있다. 특히 정규 7집을 의미하는 북두칠성 이미지가 포함돼 지난 6년간 새 음반을 기다려온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숨’의 음원과 더불어 공개될 뮤직비디오는 그 자체만으로 이번 음반의 티저 역할을 한다.

박효신은 음반 전곡의 뮤직비디오를 일련의 스토리가 있는 하나의 영상으로 담은 ‘블럭 뮤비(Block MV)’를 제작하는 등 정형화된 음반 프로모션을 벗어나 차별화를 시도했다.글러브엔터테인먼트 측은 “‘숨’은 오랜 시간 준비해온 정규 7집의 분위기를 먼저 느낄 수 있는 곡”이라며 “‘야생화’에 이어 박효신이 완성형 뮤지션으로 인정받는 또 하나의 명반의 시작을 알릴 것”이라고 전했다.

박효신은 29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7집 수록곡 ‘숨’을 내놓는다. 오는 10월 3일에는 정규 음반을 공식 발표할 예정. 아울러 오는 10월 8일부터 약 2주간 총 6회에 걸쳐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