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걸그룹 오마이걸이 iMBC 해요TV ‘박소현의 아이돌TV’에 최초 출연하는 걸그룹이 됐다.

모바일 생방송 ‘박소현의 아이돌TV’는 그 동안 블락비, 몬스타엑스 등 다수의 보이그룹들이 거쳐간 본격 덕후 양성 아이돌 토크쇼다. 음악방송에서 미처 다 보여주지 못한 아이돌의 다양한 매력을 발견할 수 있다.‘박소현의 아이돌TV’에서는 대표 코너인 팬들이 직접 참여하는 ‘미션 해주세요!’ 와 팬들의 단잠을 깨울 ‘모닝콜 만들기’ 등 다양한 미션을 통해 오마이걸 만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선보인다.

또한 타이틀 곡인 ‘라이어 라이어’ 외에 여러 곡을 라이브로 부르며 뛰어난 가창력을 보여줄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마이걸은 지난 ‘클로저(Closer)’ 활동 중에도 해요TV에 출연한 경험이 있다. 생방송임에도 긴장하지 않고 첫 걸그룹 게스트로서 MC 박소현과 함께 환상케미를 예고한다.오마이걸 출연하는 ‘박소현의 아이돌TV’는 한국의 ‘해요TV’와 중국의 한류 모바일 플랫폼 ‘라이칸싱'(?看星) 앱에서 한·중 동시 생중계된다. MBC 유튜브 K-POP채널에서도 함께 시청할 수 있다.

오마이걸은 최근 미니앨범 ‘핑크 오션(PINK OCEAN)’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라이어라이어(Liar Liar)’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19일 오후 9시부터 채팅을 통해 누구나 생방송에 참여할 수 있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iMBC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