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가수 이영현의 정규 2집 선공개곡 ‘새벽집’이 2일 0시 공개된다.

지난 달 28일 소속사 CI ENT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정규 2집 선공개곡 ‘새벽집’의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4년 만의 정규 앨범 컴백을 예고한 이영현이 2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벽집’의 음원과 뮤직시네마를 동시에 공개한다.이번 신곡 ‘새벽집’은 지난 2012년 발매한 정규 1집 앨범 ‘플러스(PLUS+)’ 이후 약 4년 만에 발매하는 정규 2집 앨범의 선공개곡으로, 그간 이영현이 보여줬던 폭발적인 감성과 짙은 호소력이 담긴 창법과는 색다르게 심플한 구성의 악기 연주과 함께 어우러지는 담담한 보이스가 귀를 사로잡으며 이영현의 변화된 창법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 되는 이번 선공개곡 ‘새벽집’의 뮤직시네마는 독립영화 이웃집 좀비를 연출한 독립영화팀 키노망고스틴의 연출 영건이 감독으로 참여해 기존의 뮤직비디오들과는 달리 독립영화로 제작하였다. 이 시대를 살아가는 여성들의 평범한 일상을 사실적으로 영상으로 담아냈으며, ‘전주국제영화제(JIFF)’ 등 각 종 영화제에 출품될 예정이다.

또한 이영현은 선공개곡 ‘새벽집’ 공개 후 약 4년 만에 발매하는 정규 2집 앨범으로 새로운 컴백에 나설 예정으로 알려져 이영현의 정규 앨범을 기다려 온 많은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CI ENT 측은 “이영현의 정규 2집 선공개곡 ‘새벽집’이 2일 0시 공개된다. 이번 신곡은 이영현의 주장르인 발라드지만 그간 봐왔던 그녀의 모습과는 색다른 음악적 변화를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이번 곡의 뮤직시네마 역시 각종 영화제 출품 등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만큼 오늘 자정 공개되는 ‘새벽집’의 음원과 뮤직시네마에 많은 팬 분들의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영현의 규 2집 선공개곡 ‘새벽집’의 음원과 뮤직시네마는 2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에 공개한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CI 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