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월드 팝 스타 제프 버넷의 정규 3집 타이틀 곡 ‘퀸(Queen)’이 국내 온라인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지난 20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 된 제프 버넷 정규 3집 ‘인 더 민타임(IN THE MEANTIME)’의 타이틀 곡 ‘퀸’이 발매 당일 엠넷 일간 차트 1위를 차지, 현재 엠넷, 올레 뮤직의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하며 국내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제프버넷은 지난 2013년 발매한 1집 앨범 타이틀 곡 ‘콜 유 마인(Call You Mine)’과 수록 곡 ‘그루빈(Groovin’), ‘이프 유 원더(If You Wonder)’ 등 많은 곡들을 통해 전 세계에 이름을 알린 천재 뮤지션으로, MBC 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OST , 가수 겸 프로듀서 딘의 신곡 피처링에 나서는 등 국내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친 뮤지션이다.

지난 2013년 12월 발매한 정규 2집 이후 약 2년여 만에 발매한 제프 버넷의 3집 앨범은 국내 발매에 앞서 미국에서 지난 19일 발매돼 당일 미국 아이튠즈 R&B/Soul 차트 18위에 랭크 되는 등 세계적으로 뜨거운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이에 지난 20일 국내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3집 앨범이 공개되자 타이틀곡 ‘퀸’이 엠넷, 올레뮤직의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 국내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으며, 국내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 팝이 상위권에 오른 것은 미국 팝 밴드 마룬5의 곡들과 디즈니 뮤지컬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주제곡 ‘렛잇고(Let It Go)’, 아델의 ‘헬로(Hello)’ 이후 이례적인 결과로 눈길을 끌고 있다.또한 제프 버넷은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한 이번 타이틀 곡 ‘퀸’ 뿐만 아니라 과거 국내 온라인 음원 차트에서 제프 버넷의 곡들이 3년 넘게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많은 국내 팬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얻고 있는 만큼 오는 2월 서울, 부산에서 내한공연을 개최하며 국내 팬들과 따뜻한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제프 버넷은 오는 2월 12~13일 서울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 2월 14일 부산 KBS홀에서 내한공연을 개최한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Coridel Entertain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