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한혜리 기자]

배우 이열음이 그룹 세븐틴 ‘Q&A’의 여주인공을 발탁됐다.

4일 세븐틴은 디지털 싱글 ‘Q&A’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최근 SBS ‘마을-아치아라의 비밀’에서 맹활약을 한 이열음이 여주인공으로 등장했다.이열음은 종합편성채널 JTBC ‘더 이상은 못 참아’로 데뷔해 KBS2 드라마스페셜 ‘중학생 A양’, 케이블채널 tvN ‘고교처세왕’ 등을 통해 서서히 얼굴을 알려왔으며 올 한해만 해도 SBS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KBS1 ‘가족을 지켜라’, SBS ‘마을-아치아라의 비밀’에 출연해 드라마, 광고 등 각 분야의 연이은 러브콜을 받으며 대세 여배우로 떠오르고 있다.

서울에 있는 한 스튜디오에서 촬영된 ‘Q&A’ 뮤직비디오는 연인의 마음을 쟁취하기 위해 다양한 방식으로 연애능력고사를 준비하고 있는 남자 주인공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이열음은 자신의 마음을 몰라 주는 남자친구에게 귀여운 투정을 부리는 모습들을 사랑스럽게 표현해냈다.

더불어 남녀 사이의 풋풋함을 담아낸 ‘Q&A’와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열음의 모습이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이루면서 뮤직비디오를 보는 이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세븐틴의 디지털 싱글 ‘Q&A’는 지난 4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으며 이열음은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종영 후 휴식기간을 가지며 차기작 검토 중에 있다.

한혜리 기자 hyeri@
사진. 열음 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