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가수 백지영과 담당 매니저의 공연영상이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7일 한 네티즌이 유튜브에 ‘불명 백지영과 매니저의 내 귀에 캔디 직캠’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영상에는 무대를 정리하는 스태프들 앞으로 ‘내 귀에 캔디’를 라이브로 부르는 백지영과 매니저의 모습이 담겨 있다. 녹슬지 않은 백지영의 댄스실력과 함께 두 사람의 환상적인 호흡이 이목을 사로 잡는다.

매니저의 완벽한 댄스와 라이브 실력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내 귀에 캔디’는 백지영의 대표곡 중 하나로 그룹 2PM의 랩퍼 옥택연의 랩 피쳐링이 더해져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이다. 옥택연을 대신해 백지영의 담당 매니저가 열정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줘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백지영 소속사 뮤직웍스 측은 “영상 속 무대는 28일 방영될 KBS2 ‘불후의 명곡 – 백지영 편’ 녹화 중 쉬는 시간에 분위기를 띄우고 방청을 와준 많은 관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두 사람이 함께 ‘내 귀에 캔디’ 무대를 선보였다”고 전했다.이어 “영상 속 매니저는 백지영과 함께 10년 가까이 일을 하고 있는 매니지먼트팀 실장으로 종종 각종 행사에서 ‘내 귀에 캔디’ 무대를 함께 하곤 한다”고 밝혔다.

백지영이 전설로 출연하는 KBS2 ‘불후의 명곡-백지영 편’은 오는 28일 방영될 예정될 예정이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뮤직웍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