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가수 임창정의 ‘또 다시 사랑’이 월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

가수 임창정의 ‘또 다시 사랑’이 국내 최대음악사이트인 멜론, 소리바다, 몽키3, 올레뮤직, 네이버뮤직의 5개 음원사이트에서 현재 10월 월간차트 1위를 차지하며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임창정은 지난 9월 22일 앨범 발매 이후로 음원차트 및 음악방송에서 각각 1위를 차지하며 관록의 힘을 보여줬다. 앨범 발매 한 달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임창정은 아이유, 태연, 자이언티 등 쟁쟁한 음원강자들 속에서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월간1위를 차지했다. 실시간 음원차트 역시 상위권을 꾸준히 유지하며 음원의 역주행이 현재진행형에 있다.

임창정의 ‘또 다시 사랑’은 아름다운 피아노 테마와 함께 시작되는 임창정의 담담하지만 슬픔을 담고 있는 보이스는 전주부터 몰입도를 높이며, 후반부의 웅장한 스케일의 멜로디와 임창정의 트레이드 마크인 고음이 절묘한 하모니를 이뤄 임창정을 대표하는 히트곡 ‘소주 한잔’, ‘그때 또 다시’, 흔한 노래’등과 함께 임창정표 역대 최고의 발라드로 손 꼽히며 많은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임창정은 데뷔 20주년 맞아 이를 기념하는 전국투어 콘서트 ‘마이 스토리(My Story)’를 준비 중에 있으며 12월 12일 대전을 시작으로 대장정에 돌입한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nhemg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