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한혜리 기자] 배우 이규한이 ‘애인있어요’ 첫 방송을 응원하며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오는 22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극본 배유미/연출 최문석/제작 아이윌미디어)에서 지고 지순한 해바라기 백석 역을 맡은 이규한이 깜짝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규한은 대본을 양손에 든 채 첫 방송을 응원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특유의 훈훈한 미소를 지어 보이고 있어 많은 여성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애인있어요’는 기억을 잃은 여자가 죽도록 증오했던 남편과 다시 만나 사랑에 빠지는 내용을 담는 작품으로, 절망의 끝에서 운명적으로 재회한 극과 극 쌍둥이 자매의 파란만장한 인생 리셋 스토리를 그린다. 극중 이규한은 이 둘 사이에서 진정한 사랑을 찾게 되는 유쾌한 남자 백석 역을 맡아 순애보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이규한이 열연을 펼칠 ‘애인있어요’는 SBS ‘해피투게더’, ‘태양은 가득히’, MBC ‘로망스’, ‘진짜 진짜 좋아해’, ‘반짝반짝 빛나는’, ‘스캔들’등을 집필한 배유미 작가와 ‘발리에서 생긴 일’, ‘온리유’,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를 연출한 최문석 PD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22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한혜리 기자 hyeri@
사진. 가족액터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