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사이먼 도미닉이 2년만에 출시하는 맥시 싱글 ‘원앤온리(WON & ONLY)’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사이먼 도미닉의 본격 복귀를 알리는 맥시 싱글 ‘원앤온리’가 21일 0시 발매된다. 맥시 싱글 발매에 앞서 사이먼 도미닉은 지난 12일 선공개 곡 ‘사이먼 도미닉’을 발표하며 모든 음원 차트 1위를 석권, 지난 2년여간의 공백기를 무색하게 만드는 저력을 보여줬다.이어 지난 19일 레이블 AOMG는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타이틀곡 ‘원앤온리(feat.박재범)’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추가로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사이먼 도미닉과 박재범을 비롯해 그레이, 타블로와 딸 하루 외에 헤어 디자이너, 테일러, 타투이스트 등 다양한 직업군의 남성들이 등장하며 발매를 앞둔 신곡의 내용과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에 더해 20일 0시에는 사이먼 도미닉의 맥시 싱글 ‘원앤온리’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최고조로 높이고 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원앤온리(feat.박재범)’와 함께 ‘사이먼 도미닉’, ‘돈은 거짓말 안 해 (Re-Mastered)’, ‘론리 나이트(Lonely Night)’ (feat.ELO)(GRAY Remix)’까지 세 곡의 보너스 트랙이 기재돼 있다.

총 4곡의 수록곡으로 구성된 사이먼 도미닉의 맥시 싱글 ‘원앤온리’는 오늘 밤 12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AOMG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