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원더걸스 정규 3집 앨범 ‘리부트(REBOOT)’의 실물 음반이 발매됐다.

4일 발매된 ‘리부트’의 실물 음반에서는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되지 않는 13번 트랙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수록된 13번 트랙은 원더걸스 전 멤버 그리워하는 팬들을 위해 만들어진 깜짝 트랙. 예은, 유빈, 선미, 혜림을 비롯해 선예와 소희까지 함께해, 소소한 이야기 나누는 일상의 대화를 담았으며 오직 CD를 통해서만 확인할 수 있다.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아이 필 유(I Feel You)’를 비롯해 원더걸스 멤버들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베이비 돈트 플레이(Baby Don’t Play)’, ‘캔들(Candle)’, ‘리와인드(Rewind)’, ‘러브드(Loved)’, ‘존 도(John Doe)’, ‘원 블랙 나잇(One Black Night)’, ‘백(Back)’, ‘오빠(OPPA)’, ‘사랑이 떠나려 할 때’, ‘없어(GONE)’, ‘이 순간’ 등 총 12곡의 트랙으로 채워졌다. 프리스타일, 레트로 팝/댄스, 슬로우 잼 등 80년대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레트로 풍 음악이 가득하다. 여기에 오직 CD에서만 확인이 가능한 ‘20150711(Talk)’이 보너스 트랙으로 특별 수록되어 있다.

원더걸스는 오는 7일 KBS2 ‘뮤직뱅크’, 8일 ‘MBC ‘쇼! 음악중심’, 9일 SBS’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해 ‘아이 필 유’의 활동을 이어간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