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슬기 인턴기자] ‘정글의 법칙’ 엑소 찬열이 히든스토리를 공개했다.

24일 방송 되는 ‘정글의 법칙’에서는 20시즌 특별판 ‘히든킹덤’에 출연하는 EXO 멤버 찬열의 인터뷰 영상이 트위터에 공개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3일 오후 SBS는 SBS 트위터 공식계정을 통해 일반인이 트위터로 찬열에게 질문한 내용에 직접 대답을 해주는 찬열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24일 오전 현재 해당 트윗은 5,700회 이상 리트윗되었고, 찬열 인터뷰 영상은 2만회 이상 플레이 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일반인 트위터 이용자는 트위터를 통해 찬열에게 “찬열오빠, 두번째로 간 정글인데 미크로네시아에서 경험으로 배워서 브루나이에서 활용했던 노하우도 있었는지 궁금해요!”라고 질문을 했다. 이에 찬열은 인터뷰 영상을 통해 “미크로네시아에서 힘들게 불을 피웠었는데, 이번에는 수월하게 불을 피울 수 있지 않을까 했다. 이번에 실패해서 굉장히 민망했고 또 아쉬웠다. 세번째 제가 정글을 가게 된다면 그때는 딱! 하면 불이 켜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갖고 있습니다”라고 친절하게 답해주었다.

한편 ‘정글의 법칙 20시즌 특별판’은 브루나이 왕국에서 촬영되었으며, 전반전 ‘히든킹덤’과 후반전 ‘라스트 헌터’라는 두 가지 전혀 다른 생존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역대 최다 멤버로 김병만, 정준하, 미노, 샘 해밍턴, 이태곤, 심형탁, 류담, 하하, 남규리, 서효림, 도상우, 전효성, 정진운, 찬열이 출연한다.

조슬기 인턴기자 kelly@
사진. SBS ‘정글의 법칙’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