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혜 인턴기자] 혼성 듀오 공기남녀가 신곡 오늘(24일) 신곡 ‘떨려’를 공개한다.

공기남녀의 ‘떨려’는 연인 사이에서 느끼는 두근두근하고 짜릿짜릿한 순간을 여자의 시선과 남자의 시선에서 주고받는 노래로 작년에 발표 한 ‘러브 에세이(Love Essay)’ 세 번째 이야기 ‘끌림’의 연장선이다.이번에 공개하는 공기남녀의 일곱 번째 싱글 ‘떨려’는 미네의 매력적인 목소리와 곽태훈의 리드미컬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세련된 댄스곡으로 브랜뉴뮤직 감성힙합듀오 이루펀트의 마이노스가 랩 작사와 피처링을 맡았고, 소울맨이 코러스를, 정재필이 기타 세션을 하는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뮤지션들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작곡, 편곡, 연주, 프로듀싱 등 모든 음악 작업을 하는 싱어송라이터 곽태훈과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로 마음을 열게 하는 미네가 만난 공기남녀는 음반회사를 만든 유준상이 선택한 뮤지션으로 편안하면서 섬세한 사랑 노래라는 공기남녀만의 색깔을 가진 팀이다.

소녀시대의 윤아와 위너의 강승윤이 추천하는 음악으로 공기남녀를 소개하는 등 동료 뮤지션에게도 관심을 받고 있고, 지난 4월에 발표 한 여섯 번째 싱글 ‘택배’에서는 컬투의 ‘정찬우’가 흔쾌히 내레이션에 참여하기도 했다.쥬네스 엔터테인먼트의 유준상 대표는 “이번에 공개하는 공기남녀의 ‘떨려’는 미네의 음색이 돋보이는 노래다. 신나는 댄스곡으로 이 여름을 더욱 시원하고 편안하게 만들어 줄 음악이 될 것 같다. 많은 관심을 기울여 주시면 좋겠다”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꾸준한 음원 공개로 마니아 팬들과 음악으로 소통하고 있는 공기남녀는 오는 9월에 춘천에서 열리는 ‘해브 어 나이스 데이 1.(Have A Nice Day 1.)’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단독 콘서트 등 라이브 공연도 적극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두근두근하고 짜릿짜릿한 공기남녀의 일곱 번째 싱글 ‘떨려’는 24일 정오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된다.

김지혜 인턴기자 jidori@
사진. 쥬네스 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