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지수원 황동주 조우리 이슬아 지주연 김경남 등 케치E&M 소속 배우들의 여름 분위기가 물씬 나는 싱그러운 단체 화보컷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17일 스케치E&M은 지수원 황동주 조우리 이슬아 지주연 김경남이 함께 한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은 지난 6월 스케치E&M 소속 배우들이 함께 모인 가운데 촬영된 것으로 화이트 상의를 맞춰 입은 모습이 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지주연 이슬아 조우리는 20대의 상큼함을 자아내며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선배 배우들인 김경남 지수원 황동주는 부드러운 미소와 함께 온화한 모습을 보여주는 등 보는 사람의 기분마저 들뜨게 하고 있다.

배우들 간의 인연도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방송 당시 시청률 30%대를 육박한 KBS2 ‘뻐꾸기 둥지’에서 만난 황동주 지수원 김경남은 한 소속사에서 활동하는 인연을 맺게 됐다. 지주연과 이슬아 또한 시청률 30%대로 고공행진한 KBS1 ‘당신만이 내 사랑’에서 강렬한 악역 남혜리(지주연)와 작품 후반부 키를 쥔 김향숙(이슬아) 역으로 조우, 드라마의 인기를 함께 견인한 바 있다. 여기에 조우리는 MBC 일일드라마 ‘딱 너 같은 딸'(매주 월~금 8시 55분 방송)의 소정이 역으로, 황동주는 또 다른 MBC 일일드라마 ‘위대한 조강지처'(매주 월~금 7시 15분 방송)의 이성호 역으로 출연하는 등 두 배우가 나란히 MBC 일일드라마의 주역으로 활약중인 이다.

스케치E&M 측은 “지난 6월 지수원 씨가 새롭게 합류하면서 서로 파이팅해보자는 의미에서 촬영한 화보”라며 “무엇보다 정감 어린 분위기 속에서 즐겁게 일할 수 있는 회사를 함께 만들어보자는 차원에서 기획했다. 하반기에는 더 다양한 영역에서 인사 드릴 배우들에게 따뜻한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스케치E&M에는 지수원 황동주 조우리 이슬아 지주연 김경남이 소속돼 활발히 활동중이다.

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사진. 스케치 E&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