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가수 지소울(G.Soul)이 디지털 싱글 ‘러브 미 어게인(Love Me Again)’의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3일 오후 1시 JYP공식 유튜브와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러브 미 어게인(Love Me Again)’과 ‘스탑 러닝 프럼 러브(Stop Running From Love)’ 총 2곡의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공개된 라이브 영상 속 지소울은 ‘러브 미 어게인’의 가사와 함께 날 것 그대로의 독특한 보이스로 눈과 귀를 매료시켰다. 애절한 표정과 깊어진 감성은 음원을 더욱 더 풍부하게 표현해냈다. 이번 라이브 영상은 지난달 27일 공개된 티저 영상과는 달리 기타와 피아노 세션이 함께 공개돼 새로운 느낌의 감성을 느낄 수 있어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함께 공개된 ‘스탑 러닝 프럼 러브’ 라이브 영상 역시 지소울의 소울풀한 목소리와 피아노 선울의 울림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네티즌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무덤덤한 듯 세련된 음성으로 깊어진 날 것 그대로의 소울 감성을 담아내 네티즌들을 매료 시킬 전망이다.
이번 디지털 싱글 ‘러브 미 어게인’은 지소울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피아노의 선율의 애절하고 몽환적인 느낌이 강한 감성적인 곡이 담겼다. 여기에 진실된 감성과 날 것 그대로의 알앤비 소울에 독특한 음색을 담았다. 또, 데뷔앨범 제작에 참여했던 프로듀서 이우민 (collapsedone)를 비롯, 힙합 프로듀서 폴 톰슨(Paul Thompson)과 같은 뮤지션들이 재 참여해 호흡을 맞추었다.
지소울은 음악에 전념한 오랜 시간이 만들어낸 값진 음악성으로 승부하는 아티스트다. 지난1월 데뷔 앨범 ‘커밍 홈(Coming Home)’으로 자신의 모든 곡을 직접 작사, 작곡하며 대중들에게 실력을 인정받은바 있다. 이번 앨범 역시 수록 곡 전곡을 작사, 작곡 하며 묘한 카리스마와 깊은 음악적 내공을 담은 앨범으로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