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드디어 가왕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의 음원이 나왔다.

MBC는 오는 7월 5일 MBC ‘일밤-복면가왕’ 방송 직후 음악포털 벅스를 통해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의 음원을 대거 공개했다고 밝혔다.이번에 출시되는 가왕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의 음원은 그가 가왕에 오른 8회에 방송된 ‘만약에 말야’, ‘가질 수 없는 너’와 10회 가왕곡 ‘이밤이 지나면’, 그리고 어제 방송된 ‘사랑할수록’까지 총 4곡이다.

이번에 가왕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의 음원이 대거 출시되는 것은 이미 출시된 12회 가왕곡 ‘사랑 그 놈’이 모든 음원차트에서 최상위권에 오르는 등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데다, 추가 음원 출시를 바라는 시청자들의 많은 요청에 따라 이뤄지게 됐다.

지난주 한 종합일간지는 충북도립대의 조동욱 교수와 국립과학수사연구소의 음성분석 전문가가 각각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의 목소리를 집중 분석한 사실을 공개하기도 했다. 국과수의 음성지문 분석에 따르면, 많은 팬들이 추정하고 있는 가수 김연우와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의 목소리가 유사한 면이 있는 건 사실이지만 동일인물인지 확정할 수는 없었다고 한다. 그만큼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의 목소리와 정체를 두고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는 뜻. 이번 음원 출시를 계기로 ‘화생방싱 클레오파트라’의 정체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MBC 예능본부의 ‘복면가왕’ 음원 담당자는 “앞으로도 방송으로 크게 이슈가 되는 노래만을 선별해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일밤-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저녁 4시 50분 방송된다.

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사진. MBC ‘일밤-복면가왕’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