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틴탑의 새 앨범 ‘내츄럴 본 틴탑’ 이 가온 앨범 차트에서 당당히 1위를 달성했다.
음악 인기순위 차트를 제공하는 사이트 가온차트의 2015년 27주차 최신 앨범 차트(6월 21일~27일 집계)에 따르면 지난 6월 22일 발표한 틴탑의 ‘내츄럴 본 틴탑(NATURAL BORN TEEN TOP)’이 음반 판매 부문 1위에 올랐다. 틴탑은 이로써 음반 강자로서의 면모를 입증했다.틴탑의 뒤를 이어 앨범 차트의 2위와 3위에는 각각 AOA의 ‘하트 어택(Heart Attack)’과 씨스타의 ‘쉐이크 잇(SHAKE IT)’이 올라 올 여름 걸그룹 대전 속 남아이돌 틴탑의 음반 강자 파워를 입증 할 수 있었다. 특히 틴탑의 이번 앨범은 가온차트 뿐만 아니라 국내 주요 음반 판매 조사 사이트인 한터차트의 주간 차트(6월 22일~28일 집계)에서도 두 가지 버전의 앨범 모두 각각 1위와 2위에 동시에 오르는 진풍경을 보여주며 한터차트는 물론 가온차트에서도 음반 강자의 위엄을 뽐낼 수 있었다.
틴탑의 새 앨범 ‘내츄럴 본 틴탑’의 타이틀곡 ‘아침부터 아침까지’는 틴탑의 감성적인 보이스가 돋보이는 세련된 팝 댄스 곡으로 지난 6월 30일 SBS MTV ‘더 쇼’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음악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에는 니엘과 창조의 자작곡은 물론 다채로운 장르의 수록곡들이 수록되어 있어 틴탑의 음악적 성장을 확연히 느낄 수 있다.
틴탑은 신곡 ‘아침부터 아침까지’로 인기 가도를 달리고 있으며 오는 4일에는 일본 부도칸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사진. 티오피 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