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그룹 이루펀트가 새 정규앨범 ‘맨 온 더 문(Man On The Moon)’을 발표한다.

지난 1월 20일과 2월 13일, 각각 슈퍼스타K6 준우승자 김필과 함께한 ‘크레이터(Crater)’와 김태우와 함께 한 ‘등대’를 선공개 곡으로 발표하며 기대감을 모았던 이루펀트가 오는 7월 8일 새 정규앨범 ‘맨 온 더 문’을 전격 발표한다.

‘맨 온 디 어스(Man On The Earth)’, ‘아폴로(APOLLO)’에 이어지는 3연작 정규앨범 시리즈의 완결편인 이번 앨범은 달에 관련된 정서를 콘셉트로 한 앨범이다. 선공개된 ‘등대’, ‘크레이터’에서 가늠할 수 있듯이 감성적이고 명확한 메시지를 담아, 이루펀트만의 매력이 물씬 풍기는 앨범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 화려한 피쳐링진까지 참여했다고 전해지면서 벌써부터 많은 음악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이루펀트는 지난주 총 13곡이 수록되어 있는 ‘맨 온 더 문’의 트랙리스트 공개를 시작으로 27일에는 이번 앨범의 음감회, 그리고 29일 수록곡 ‘이사하는 날’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 하는 등 앨범 발매 전까지 팬들과 소통하는 다양한 티징을 준비하였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감성적인 베테랑 힙합듀오 이루펀트의 새 정규앨범 ‘맨 온 더 문’은 오랜 기간 동안 기다리고 계셨던 많은 팬분들의 기대감을 충분히 충족시켜드릴 수 있을 만큼 짜임새 있고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완성됐다. 브랜뉴뮤직에서 처음으로 발매되는 이번 이루펀트의 새 정규앨범 ‘맨 온 더 문’에 지속적으로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루펀트의 3연작 스페셜 정규앨범의 대미를 장식할 ‘맨 온 더 문’은 오는 7월 8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브랜뉴뮤직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