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지난 18일 세 번째 미니앨범 ‘너랑’을 공개한 홍대광이 오는 27~28일 단독 콘서트 ‘한여름 밤의 고백’을 개최하며 ‘감성 사냥꾼’의 행보를 이어간다.
지난 18일 미니앨범 ‘너랑’을 발매하며 음원 차트에서 순항을 하고 있는 가수 홍대광이 공식SNS를 통해 세번째 단독 콘서트 ‘한여름 밤의 고백’을 앞둔 콘서트 연습 풍경을 공개했다. 홍대광은 무대를 함께 꾸밀 밴드들과 함께 코앞으로 다가온 단독 콘서트 준비 삼매경 빠져있는 모습이다.‘썸남 썸녀-연인이 즐겨 찾는 콘서트’로 주목 받아온 홍대광 콘서트는 ‘고백석 특별 패키지’ 판매와 함께 무대에서 함께하는 깜짝 고백 코너를 마련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더 달콤한 무대를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홍대광은 이번 미니 앨범으로 활발한 음악 방송 출연과 더불어 이번 단독 콘서트 개최로 ‘감성 사냥꾼’ 행보의 정점을 찍을 것으로 보인다.
소속사 MMO 측은 “방송출연과 라디오 진행 등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새벽까지 콘서트 연습에 열중하고 있다”며 “홍대광 콘서트는 가수 홍대광과 그의 음악을 더욱 가까이서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홍대광 단독콘서트 ‘한여름 밤의 고백’은 인터파크 티켓(ticket.interpark.com)에서 예매가 가능하며, 티켓가격은 전석 8만 8,000원(지정석)이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MMO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