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인턴기자] 가수 NS윤지가 컴백을 더욱 궁금하게 만드는 실제인 듯 자연스러운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NS윤지는 24일을 시작으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꿀썸머, 해피 썸머 (happy summer)” 라는 글과 함께 순차적으로 컴백 비하인드 사진들을 공개했다.먼저 NS윤지는 검은색 비키니에 짧은 청팬츠를 입고 기지개를 펴는 듯한 모습에 뒤태를 공개하며,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어 바닷가를 배경으로 형광 오렌지빛 비키니를 입고 탄탄한 복근을 드러내며 서퍼로 분한 NS윤지는 싱그러운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했다.

마지막으로 공개한 사진에서는 하얀 요트 위에서 푸른 바다와 조화를 이루는 블루 계열의 스포티한 비키니룩에 선글라스를 매치하고 온 몸으로 햇빛을 받으며 여유로운 웃음을 짓고 있다.

해당 사진들은 NS윤지가 최근 제주도에서 촬영한 신곡 ‘꿀썸머’의 뮤직비디오 속 사진들로 실제 여름 휴가를 즐기는 듯 자연스러운 NS윤지의 일상적인 모습 속에 운동으로 더욱 완성시킨 그녀의 무결점의 황금 비율 바디까지 더해지며 시원한 음악과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오는 29일 자정 전 음악 사이트를 통해 NS윤지의 새 싱글 타이틀곡 ‘꿀썸머’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이은진 인턴기자 dms3573@
사진. NS윤지 인스타그램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