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댄싱9′ 김수로
[텐아시아=한혜리 기자] ‘댄싱 9′ 시즌 3의 우승팀 블루아이의 김수로가 댄스스포츠 댄서 이지은과 호흡에 대해 입을 열었다.8일 오후 3시 상암동에서는 케이블TV Mnet ‘댄싱9 시즌3′ 우승팀의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연출자 이영주를 비롯해 우승팀 블루아이의 멤버 김설진, 박인수, 한선천, 안남근, 김기수, 김솔희, 김태현, 윤전일, 이지은, 홍성식, 김수로가 참석했다.이날 김수로는 “댄스 스포츠는 장르의 특성상 원래 파트너가 아닌 다른 파트너와 춤춘다는 건 거의 없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시즌 3때 함께 호흡맞춘 이지은과 성격차이가 조금 있었지만 뒤늦게 친해졌다”고 말했다.
김수로는 “룸바를 추면서 지은이와 많이 가까워졌다. 그때 춤을 추며 대화를 많이하고 춤으로 많이 가까워졌다”고 전했다. 이어 김수로는 “이지은과 싸운 것은 아니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매 회마다 레전드 무대를 경신하고 있는 ‘댄싱9’ 시즌3는 지난 시즌들과는 달리 정예멤버들의 올스타전으로 꾸며졌다. 생방송은 춤의 완성도를 위해 녹화방송으로, 탈락제도는 승리팀 마스터가 패한 팀에서 멤버 두 명을 선택해 다음 대결 라인업에서 제외시키는 벤치멤버 제도로 바뀌었다.
지난 5일 밤 11시에 방송된 ‘댄싱9 시즌3’에서는 레드윙즈와 블루아이의 파이널 리그가 펼쳐졌다. 3 대 3 동점을 기록한 두 팀은 마지막 7차전에서 최종 승부를 가리게 됐다. 이날 우승은 블루아이에게 돌아갔다.
한혜리 기자 hyeri@
사진제공. CJ E&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