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텐아시아=장서윤 기자]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6월 1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가 올랐다.
#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정체는?‘복면가왕’의 클레오파트라의 정체에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31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서는 4대 가왕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에 도전장을 내민 8인의 후보가 무대 위에 등장했다.
본격적인 경연이 전 MC 김성주는 “힘이 많이 빠진 것 같다”고 묻자 클레오파트라는 “모든 게 힘들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이날 방송에서 경호원의 보호를 받으며 등장한 4대 복면가왕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는 “안녕하세요.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입니다”라고 기운없이 인사했다.
한편, 지난달 26일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이하 두시의 데이트)에 출연한 장혜진은 MBC ‘일밤-복면가왕’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이하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의 정체와 관련 “목소리가 김연우 아닌가 싶다. 일부러 아닌 것처럼 하려고 노력한 것 같다”고 추측을 들려주었다.
장서윤 기자 ciel@
사진. MBC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