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
[텐아시아=조슬기 인턴기자] ‘엠카운트다운’ 샤이니가 출연했다.28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는 샤이니가 발라드 곡 ‘재연’을 첫 공개했다.샤이니는 셔츠와 수트를 입고 발라드 곡인 ‘재연’을 첫 공개하면서 차분한 무대를 꾸몄다. 이어진 ‘뷰’의 무대에서는 후드티셔츠와 티셔츠로 자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중독성 넘치는 후렴구에 맞춰 신나는 댄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타이틀 곡 ‘뷰(View)’는 딥하우스 장르의 업 템포 음악으로, 영국의 작곡가팀 LDN Noise만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사운드와 SHINee의 R&B 보컬 조합이 돋보인다. 멤버 종현이 작사한 가사에는 사랑의 아름다움을 다양한 감각의 혼합으로 색다르게 표현해 눈길을 끈다.
‘재연’은 감성적인 멜로디와 풍성한 스케일의 사운드, 서사와 은유가 교차되는 섬세한 노랫말이 돋보이는 곡이다. 아련한 도입부터 절정에 이르는 후반부까지 절묘하게 감정선을 표현한 SHINee의 유려한 보컬이 곡의 회화적인 느낌을 배가시키며, 가사에는 재회에 대한 염원을 감동적으로 담았다.
이 날 ‘엠카운트다운’에는 김보경, 김성규, 김예림, 나윤권, 로미오, 마이네임, 몬스타엑스, 방탄소년단, 샤이니, CLC, 엔플라잉, 전효성, 정준영밴드, 카라, 헤일로, 후니용이, 히스토리가 출연했다.
조슬기 인턴기자 kelly@
사진.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화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