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채널 Mnet’엠카운트다운’ 샤이니

[텐아시아=조슬기 인턴기자] ‘엠카운트다운’ 그룹 샤이니가 출연했다.

21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엠카운트다운’에는 샤이니가 ‘러브 식’과 ‘뷰’로 화려한 컴백무대를 꾸몄다.샤이니는 데뷔곡 ‘누난 너무 예뻐’의 일부 안무가 포함된 ‘러브 식’을 선보이며 데뷔초를 회상케 했다. 이어진 타이틀곡 ‘뷰’의 무대에서 멤버들은 앨범 ‘오드(Odd)’에 맞춰 눈동자 마다 다른 컬러렌즈를 끼며 디테일을 살렸다.

‘러브 식(Love Sick)’ 은 독특한 코드 진행과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멜로디가 매력적인 업 템포 R&B 곡으로, 오랜 시간을 함께 보내고 여전히 곁에 있는 연상의 연인을 향한 영원한 상사병 같은 진실된 사랑을 SHINee의 달콤한 보컬로 표현하고 있다.

타이틀 곡 ‘뷰(View)’ 는 딥하우스 장르의 업 템포 음악으로, 영국의 작곡가팀 LDN Noise만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사운드와 SHINee의 R&B 보컬 조합이 돋보인다. 멤버 종현이 작사한 가사에는 사랑의 아름다움을 다양한 감각의 혼합으로 색다르게 표현해 눈길을 끈다.

이 날 ‘엠카운트다운’에는 김성규, 달샤벳, 더 레이, 디아크, 로미오, 마이네임, 몬스타엑스, 방탄소년단, 베스티, 샤이니, 에이션, 엔플라잉, 오마이걸, EXID, 장현승, 전효성, 핫샷, 히스토리가 출연했다.

조슬기 인턴기자 kelly@
사진. 케이블채널 Mnet’엠카운트다운’ 방송화면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