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다일 강민희 ‘놀이’
[텐아시아=이은호 기자] 가수 양다일과 걸그룹 미스에스의 강민희가 듀엣 싱글 ‘놀이’를 발표한다.1프로듀서 정키와 함께한 첫 공식 데뷔 싱글 ‘우린 알아’로 한국 R&B계의 신성으로 떠오른 명품 보컬리스트 양다일과 ‘나 왜이래’, ‘내 얘긴 안해’ 등으로 음악성을 인정받아 온 미스에스의 강민희가 함께한 듀엣 싱글 ‘놀이’의 티저 이미지가 18일 공개됐다.양다일과 강민희의 소속사 브랜뉴뮤직의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이 티저 이미지는 여성 속옷의 끝자락을 손가락으로 잡고 있는 독특한 모습이다. 이에 양다일과 강민희의 ‘놀이’가 과연 어떤 느낌의 노래일지 많은 음악팬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브랜뉴뮤직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이번 듀엣 싱글에 참여한 피쳐링 래퍼의 가사 일부를 공개하며 베일에 싸인 피쳐링 래퍼와 그 가사 내용을 맞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미 많은 팬들이 산이, 한해, 칸토 등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며 양다일과 강민희의 새로운 프로젝트에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브랜뉴뮤직은 “양다일과 강민희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듀엣 싱글로 많은 분들이 기대해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한다. 현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진행되고 있는 이번 듀엣 싱글 이벤트에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리며, 곧 발매될 양다일과 강민희의 색깔 있는 신곡 ‘놀이’에 많은 기대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브랜뉴뮤직의 대표 남녀 보컬라인 양다일과 미스에스 강민희가 함께한 듀엣 싱글 ‘놀이는 오는 20일 정오를 기점으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된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브랜뉴뮤직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