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텐아시아=박수정 기자] 그룹 빅뱅의 신곡 ‘루저(LOSER)’가 공개 8일째 음원차트 정상을 지키고 있다.

‘루저’는 8일 오전 7시 기준 멜론, 올레, 지니, 엠넷, 네이버, 벅스, 몽키3 등 총 7개 차트에서 1위를 석권 중이다. 일부 차트는 다시 역주행해서 1위를 차지한 것으로 빅뱅의 저력과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시키고 있다.이에 앞서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7일 오후 9시 공식 블로그(yg-life.com)를 통해 전날에 이어 두 번째 ‘배배(BAE BAE)’ 뮤직비디오 ‘찹쌀떡’ 미공개 클립을 게재했다. ‘배배’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 돌파를 기념해 팬들을 위해 공개하고 있는 이번 영상은 첫 번째 영상에 이어 멤버들의 능청스런 연기로 폭소를 자아낸다.

찹쌀떡을 먹을 듯 말 듯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짓는 탑의 연기는 함께 출연한 모델까지 웃음을 참지 못하게 만들며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루저’와 함께 음원차트 상위권을 석권하고 있는 ‘배배’는 사랑에 빠진 남자의 마음을 독특한 가사로 담아낸 노래다. 뮤직비디오 속 멤버들의 독특한 연기와 세련된 터치가 묻어나는 영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뮤직비디오의 인기도 여전하다. 8일 오전 기준 유튜브에서 ‘루저’ 뮤비는 1,354만 5,423회, ‘배배’ 뮤비는 1,109만 2,173회의 조회수를 돌파하며 사랑 받고 있다.

8일 오후 9시 YG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배배’의 세 번째 미공개 클립이 공개될 예정이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YG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