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 김예림

[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 ‘쇼챔피언’ 김예림이 성숙한 무대로 컴백했다.

29일 방송된 MBC 뮤직 ‘쇼챔피언’에서는 새 앨범’심플플랜’으로 등장한 김예림의 컴백무대가 펼쳐졌다.이날 방송에서 김예림은 ‘아우’와 ‘알면 다쳐’의 두 곡 무대를 선보였다. 김예림은 ‘아우’ 무대에서는 검은 민소매에 빨간 반바지로 등장했다. ‘알면다쳐’에서는 빨간 의상위에 하얀 재킷으로 등장해 성숙하고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이번 앨범 ‘Simple Mind’의 첫 번째 타이틀곡 ‘아우’는 평소에는 조용하지만 마음만 먹으면 여우로 변해 남자를 유혹할 수 있다는 앙큼한 내용을 담고 있다. ‘난 너를 꼬셔’, ‘넌 내게 꽂혀’ 등 발칙하고 당돌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행주, 지구인, 프라이머리, 수란이 공동 작사, 프라이머리, 수란이 공동 작곡했다.

‘알면 다쳐’는 단순한 멜로디 라인과 반복적인 가사가 이번 앨범의 콘셉트인 ‘simple’을 상징적으로 보여준다. 중독성 있는 후크송인 ‘알면 다쳐’는 밀당하는 남자에게 섣불리 알면 다친다는 선전포고를 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 날 ‘쇼챔피언’에는 EXID, 달샤벳, 김예림, 박보람, 크레용팝, 크로스진, 러블리즈, 라붐, 가비앤제이, 신지수, 유니크, CLC, 오마이걸, 박시환, 소유미, 미스터미스터, 엔소닉, 24K, 에이션 등이 출연했다.

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사진. ‘쇼챔피언’ 방송 화면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