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하지 않은 여자들’ OST

[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신인가수 오유준이 KBS2 수목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 OST에 합류했다.

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OST는 어쿠스틱콜라보, 전우성, 포스트맨 등이 참여해 화제를 모은 가운데 23일 오유준이 가창에 참여한 ‘그대를 사랑합니다’가 공개됐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고백하는 고백송으로 만들어진 이 곡은 오유준의 담백하며 감성을 적시는 보이스로 시청자들이 감성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드라마 ‘왔다! 장보리’, ‘달콤한 비밀’, ‘고양이는 있다’, ‘청담동 스캔들’ 등의 OST로 왕성한 활동을 펼친 작곡가 필승불패와 가을캣의 합작품인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미디엄 템포에 서정적인 멜로디라인으로 극중 주인공들의 마음을 대변한다.

OST 제작사 더그루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부드럽고 호소력 짙은 오유준의 목소리와 아름다운 멜로디가 잘 어우러져 극 중에서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KBS2 수목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극본 김인영, 연출 유현기, 한상우)은 극의 후반부로 접어들며 김철희(이순재)와 강순옥(김혜자) 그리고 장모란(장미희)의 과거 비밀이 조금씩 드러나면서 재미를 더 해가고 있다. 김혜자, 채시라, 도지원, 이하나 등 실력 있는 배우들의 흡입력 있는 연기로 매회 시청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한다.

가수 오유준은 드라마 ‘앙큼한 돌싱녀’, ‘기분좋은날’, ‘달콤한 비밀’ 등의 OST를 통해 실력을 인정 받았다. ‘그댈 사랑합니다’는 멜론, 소리바다, 벅스,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Mnet 등 국내 음원사이트에서 감상이 가능하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더그루브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