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아 인스타그램

[텐아시아=한혜리 인턴기자] 방송인 리아가 이규한, 샘 오취리와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tvN ‘SNL 코리아6’의 공식 미녀 앵커로 활약하고 있는 리아가 호스트 이규한, 샘 오취리와와 함께한 촬영 인증샷을 SNS를 통해 게재, 눈길을 끌고 있는 것.사진 속 리아는 대세 베이글녀다운 귀여운 외모로 상큼한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성숙한 매력을 뽐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더불어 그녀의 장난기 가득한 표정에도 불구하고 숨길 수 없는 미모가 시선을 끈다.

무엇보다 리아는 특유의 친화력으로 매회 새로운 게스트들과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고 있다는 후문으로 오는 25일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리아 보는 맛에 SNL 보고있어요”, “리아 장난아니네 이규한과 샘 오취리까지 ”, “리아 요즘 활동 잘 보고 있습니다 응원할께요” 등 호의적인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리아는 떠오르는 신예 그룹 크로스진의 ‘나하고 놀자’ 뮤직비디오에 홍일점 여주인공으로 출연, 팜므파탈의 간호사로 열연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리아의 다양한 매력은 오는 25일 토요일 오후 9시 45분 케이블채널 tvN ‘SNL 코리아6’에서 만날 수 있다.

한혜리 인턴기자 hyeri@
사진제공. 리아 트위터 & 인스타그램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