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원자들’ 최창민

[텐아시아=한혜리 인턴기자] 17일, 넥스트무브는 구글플레이를 통해 자사가 성공적으로 서비스 중인 두 번째 콜라보 프로젝트 ‘구원자들’의 원조 꽃미남 아이돌 최창민 모습이 담긴 TV CF를 공개했다.

‘구원자들’의 이번 광고는 악의 세력에 맞서 싸우는 5명의 영웅들의 모습을 실사 영상으로 담아냈다. 특히 ‘구원자들’의 홍보모델 최창민이 수련과 훈련을 통해 세상을 구할 단 하나의 영웅으로 거듭난다는 내용은 게임의 배경스토리와 절묘하게 어우러져 티저 영상 공개부터 높은 기대감과 업계의 많은 관심을 받아온바 있다.넥스트무브의 관계자는 “우수한 영상을 보다 많은 분들이 감상하고 재미있게 감상하셨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에 구원자들의 TV CF까지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90년대 아이돌스타가 액션 배우로 변신하여 세상을 구할 단 하나의 영웅이 되는 이야기를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란다. 히어로 액션 구원자들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17일부터 케이블 방송을 통해 방송 예정인 ‘구원자들’ TV CF는 15초 분량의 짧은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수준 높은 완성도와 한편의 히어물을 연상케하는 거대한 스케일로 보는 이들의 눈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넥스트무브의 두 번째 콜라보 프로젝트로서 히어로 액션 RPG ‘구원자들’은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을 증명하듯 4월 16일 기준 구글플레이 신규 인기 무료 5위에 안착하며 순항 중이다. TV CF가 공개된 후 최창민 주연의 파일럿 영상 ‘구원자들’과 게임 ‘구원자들’의 인기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구원자들’의 CF 영상은 유튜브(https://www.youtube.com/watch?v=Aq5m2HbeI8k&feature=youtu.be)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페이지(http://m.saviour.nextmv.com/)와 페이스북 넥스트무브 페이지(http://on.fb.me/1Abl8Ef)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혜리 인턴기자 hyeri@
사진제공. (주) 넥스트무브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