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

[텐아시아=최진실 기자] 가인의 가장 따라하고 싶은 메이크업은 ‘생얼 메이크업’으로 밝혀졌다.

뷰티 애플리케이션(앱) ‘언니의 파우치’에서는 지난 18일부터 25일까지 ‘가장 따라 하고 싶은 가인 메이크업’이라는 주제로 설문조사를 진행했고 총 1,244명의 많은 여성이 참여했다.설문조사는 최근 가인의 뷰티 컬래버레이션 브랜드 화보 속 ‘블랙 시스루 메이크업’, ‘캐츠 아이 메이크업’, ‘애플 립 메이크업’ 등 톡톡 튀는 5가지 메이크업을 내걸고 가장 따라 하고 싶은 메이크업 화보를 선택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설문조사 결과 가인의 트레이드마크인 아이 포인트 메이크업을 제치고 ‘생얼 메이크업’이 40%라는 압도적인 비율로 1위를 차지했다.

가인과 뷰티 콜라보레이션 및 앨범 뷰티 디렉팅을 진행한 피현정 디렉터는 “일반 여성들에게는 지금껏 가인의 무대 위 화려한 메이크업과는 달리 브라운 아이와 투명한 코랄 립이 내추럴하게 연출되어 더욱 친근하게 다가온 것”이라고 밝히며 “가인의 결점 하나 없는 무보정 생얼 피부가 여성들에게 크게 작용한 것 같다”며 의견을 전했다.

가인은 지난 12일 4집 미니앨범 ‘하와(Hawwah)’ 발표와 함께 피현정 디렉터와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지엑스피(gxp)’를 런칭하여 화장품 사업에도 도전하고 있다.

최진실 기자 true@
사진제공. 미스틱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