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쿠야 하니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2015년 3월 12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타쿠야 하니가 올랐다.
#타쿠야 하니, 크로스진 신 “타쿠야, 하니 직캠 자주 봐” 폭로
[텐아시아=임은정 인턴기자] 타쿠야 하니가 화제다.‘나홀로 연애중’에 출연중인 크로스진의 신이 같은 그룹 멤버 타쿠야가 EXID에 흠뻑 빠져있다고 폭로했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JTBC ‘나홀로 연애중’ 7회에는 EXID의 하니가 가상연인으로 등장한다.
크로스진의 신은 이날 동반출연한 같은 팀의 타쿠야를 EXID 열혈 팬으로 지목해 웃음을 자아냈다. 신은 “타쿠야가 하니가 찍힌 직캠을 자주 본다”며 “하니의 직캠 조회수의 절반은 타쿠야가 올렸을 것”이라고 폭로해 MC들을 웃게 만들었다.앞서 “여자로서 하니는 어떠냐”는 질문에 “예쁘다”고 답했던 타쿠야는 막상 같은 팀 멤버의 폭로가 이어지자 당황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면서도 하니와의 가상현실 연애가 이어질 때면 입가에 함박웃음을 지으며 들뜬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방송은 오는 14일 오후 11시.
TEN COMMENTS, 방송 기대됩니다.
텐아시아=임은정 인턴기자 el@
사진. 텐아시아 DB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