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종현이 출연한 윤현상 뮤직비디오 스틸컷
[텐아시아=박수정 기자]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3월 10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윤현상과 홍종현이 올랐다.
# 윤현상 뮤직비디오 속 달달 홍종현싱어송라이터 윤현상이 신곡 ‘잊는다는 게’ 뮤직비디오 스틸컷을 공개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10일 윤현상은 자신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yoonhyunsang1) 및 공식 트위터 계정 (www.twitter.com/yoonhyunsang), 멜론 아티스트 채널 (www.melon.com)에 싱글앨범 ‘파랑:웨이브(WAVE)’의 타이틀곡 ‘잊는다는 게’ 뮤직비디오 이미지 컷을 게재하며 홍종현과 미모의 연인의 백허그신을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스틸컷 속 홍종현은 사랑하는 연인 지하윤을 백허그 한 채 노을이 지는 하늘을 바라보며 사랑에 푹 빠진 달콤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소중한 사랑과 두 손을 마주잡고 자신의 품 안에 꼭 안고 있는 홍종현의 모습은 로맨틱 대세남다운 다정한 매력과 따뜻한 배려를 보여주며 가슴 떨리는 설렘으로 여심을 사로잡는다.뮤직비디오 스틸컷과 함께 공개된 타이틀곡 가사 ‘사랑하다가 이별하게 되면 그때서야 못해줬던 게 생각이 나요. 추억이란 게 참 그래요 분명 내 맘속에 아직 남아있는데. 잊는다는 게 왜 이리 힘들죠 함께했었던 그 시간 때문일까요’는 아픈 이별을 예고하는 듯한 내용으로 사랑스럽고 달콤한 스틸컷과는 상반된 분위기로 13일 공개되는 뮤직비디오 본 편의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이고 있다.
홍종현, 지하윤 커플의 로맨틱 백허그로 화제가 예상되는 윤현상의 신곡 ‘잊는다는 게’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11일 공개될 예정이다.
TEN COMMENTS, 윤현상의 목소리와 홍종현의 비주얼이 만나니 실시간 검색어
텐아싱=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로엔트리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