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포미닛은 7일 오전,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미쳐’의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포미닛은 신곡 ‘미쳐’의 일부를 공개하는 한편 보는 이들을 단숨에 미치게 할 트랩힙합 사운드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원조 카리스마 걸그룹의 귀환을 확실히 예고했다.공개된 ‘미쳐’ 티저영상은 흑백의 감각적 대비를 이루는 영상미 속 음악, 안무, 스타일링까지 카리스마 3박자를 고루 갖춘 포미닛의 파격변신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제일 먼저 시작과 동시에 두 귀를 자극하는 ‘미쳐’의 현란한 트랩힙합 비트는 속도감 넘치는 편집과 어우러져 한층 강렬함을 선사한다.포미닛 멤버들의 물오른 비주얼과 화끈한 스타일링 역시 눈길을 끈다. 버킷햇, 그물 패브릭, 헤어밴드 등 고정관념을 깬 다양한 아이템들이 바로 그 것. 멤버 허가윤이 스타일 디렉팅에 나서 더욱 주목 받고 있는 포미닛의 ‘미쳐’ 스타일은 카리스마넘치는 섹시미를 감각적으로 옮긴 포미닛 만의 ‘힙합 룩’으로 완성돼 더욱 이목을 모은다.
일부 공개된 폭발적 퍼포먼스는 특유의 센 캐릭터 영역으로 회귀에 나서는 포미닛의 귀환을 완벽히 예고하는 아이템으로 손색 없다. 티저영상에서 살짝 엿볼 수 있는 이 퍼포먼스와 포스는 한층 화려하고 파워풀해 진 포미닛의 매력을 어필하며 9일 공개될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포미닛은 음원 공개전인 7일 밤 강남에 위치한 클럽 엘루이에서 신곡 ‘미쳐’의 파티 쇼케이스를 열고 전격 첫 무대 공개에 나선다. 트렌드를 가장 먼저 반영하는 ‘핫’한 클럽무대를 통해 컴백 전 먼저 신곡에 대한 평가를 듣겠다는 자신감 넘치는 행보인 것. 이어 오는 9일 정오, 미니 6집 음반 ‘미쳐(Crazy)’의 음원과 타이틀 곡 ‘미쳐’의 뮤직비디오는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한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큐브 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