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키스
그룹 유키스 일라이가 리더 수현이 아직도 어색하다고 고백했다.3일 방송되는 SBS ‘더쇼 시즌4’의 새 코너 ‘5초 인터뷰’에 유키스가 출연한다. ‘5초 인터뷰’는 무조건 5초안에 대답을 해야 하는 코너로 15개의 질문 중에서 10개 이상 대답하면 특별한 선물이 주어진다.이날 가장 어색한 멤버를 묻는 질문에 일라이는 8년 동안 동고동락한 사이임에도 불구하고 수현을 지목해 촬영장을 폭소케 했다. 그 이유로 수현의 나이를 꼽았고, 이에 수현도 “사실 둘이 한 방에 있어도 각자 핸드폰만 들여다본다”고 인정했다. 또한 일라이는 최근 관심이 가는 걸그룹을 묻는 질문에는 쑥스러운 듯 얼굴만 붉혀 시선을 모았다.
종현, 정용화, 유키스, 인피니트H가 큰 사랑을 받으며 ‘더쇼’ 중국 사전 투표에서 박빙의 경쟁을 펼치고 있다. 2주 연속 ‘더쇼 초이스’를 차지한 종현, 중국 최대 음원 사이트 인위에타이에서 1위를 기록한 정용화, 중국 드라마 주인공으로 캐스팅되며 계속해서 인기를 입증하고 있는 유키스, 후발주자임에도 치열한 경쟁을 펼치는 인피니트H 중 ‘더쇼 초이스’를 누가 차지할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더쇼’에는 종현, 다비치, 정용화, 인피니트H, 나인뮤지스, 유키스, 써니힐, 6 to 8, 1PUNCH, 소나무, 조정민, 슈퍼쾌남, 에디킴, JJCC, 소야 X KK, 여자친구, 한해, 에이코어가 출연해 무대를 풍성하게 장식한다.
‘더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SBS MTV와 SBS funE, 매주 화요일 오후 7시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 투도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SBS MTV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