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2015년 1월 13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김사은이 올랐다.

뮤지컬배우 김사은

# 김사은 어디서 봤더라?그룹 슈퍼주니어 성민의 부인 김사은(본명 김상미)이 화제다.

김사은은 2008년 바나나걸로 데뷔하고 4집까지 활동을 이어간 가수 출신으로 이후 뮤지컬로 무대를 옮겼다. 그는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삼총사’ 등에 출연하며 뮤지컬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김사은이 대중에게 이름을 알리게 된 계기는 SBS ‘짝’에 출연하면서부터. 그는 ‘짝’ 51회에서 매력 넘치는 얼짱녀 여자 1호로 등장, 남성 참가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10시 반이라는 통행금지 시간이 있다. 외박도 한번 못해봤다”며 엄격한 부모님에 대해 밝혀 주목을 받은 바 있다.김사은은 성민과 지난해 12월 13일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뮤지컬 ‘삼총사’에서 달타냥과 콘스탄스 역으로 출연해 호흡을 맞추며 사랑을 키웠다. 지난 12일에는 성민과 함께한 신혼여행 사진이 공개되며 주목을 받기도 했다.

TEN COMMENTS, 김사은씨! 연애 활동 아닌 연예 활동도 부탁드려요~

글. 최지현 인턴기자 morethan88@tenasia.co.kr
사진. SBS ‘짝’ 방송 화면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