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케이
일본 유명 연예정보 매체 ‘랭킹박스’의 편집장이 선정한 올해 가장 인상적인 라이브 콘서트에 그룹 2PM 준케이(Jun. K)의 솔로 라이브 콘서트가 BEST 10에 랭크인 됐다.‘랭킹박스’의 편집장은 “올 한해 개인적으로 가장 많이들은 앨범이 5월에 발매한 준케이의 솔로앨범 ‘러브 앤 헤이트(LOVE & HATE)’”라며 “준케이는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재능 그리고 놀라운 음색과 음악적 기교가 모두 뛰어난 아티스트”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편집장은 “그의 솔로 라이브 콘서트는 서정적인 음악뿐만 아니라 표현력이 풍부하다”고 덧붙였다.또한 준케이는 이번 Best10 콘서트에 랭크인 된 아티스트 중 중 유일한 K-POP 아티스트로 꼽혔다.
지난 5월 발매된 준케이의 첫 솔로 앨범 ‘러브 앤 헤이트’는 발매 전부터 예약차트 1, 2, 3위를 휩쓸었으며 발매되자 마자 오리콘 랭킹 데일리 1위에 등극했다.
총 6개 도시 10회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준케이는 솔로 투어 ‘솔로 투어 러브 앤 헤이트(Solo Tour LOVE & HATE)’에서 싱어송 라이터이자 프로듀서로 활약하는 아티스트답게 콘서트 전곡을 자작곡으로 구성했다.
준케이의 솔로 투어 라이브 DVD는 내년 2월 18일에 발매 될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