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환

가수 박시환이 팬들에게 선물한 캐럴 동영상에 팬들이 ‘박시환 우물’ 기부로 화답했다.

지난 22일 박시환은 붉은색 산타 모자를 쓰고 부드러운 미소가 가득한 사진 3종 세트를 공개하며 “안녕하세요 박시환입니다. 성탄을 맞아 그동안 사랑해주신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와 약소한(?) 캐럴을 준비 중입니다. 모두 감사드리구요.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캐롤은 내일?”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박시환은 지난 23일 캐럴 ‘오 리틀 타운 오브 베들레헴(O Little Town of Bethlehem)’ 라이브 동영상을 팬들에게 선물로 공개했다.이에 박시환의 팬들은 월드 쉐어 웰 프로젝트(WORLD SHARE WELL PROJECT)를 통한 기부로 식수시설이 부족한 캄보디아 에쿠메니컬 교회(Ecumenical Church)에 ‘박시환 맑은샘 1호’ 우물을 선물한 사진을 지난 24일 온라인 팬 게시판에 공개해 화답했다.

박시환은 지난 14일 첫 팬 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내년 초 첫 정규 앨범 발표를 목표로 곡 수집은 물론 콘셉트 회의 등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박시환 온라인 팬 페이지 게시판, 토탈셋 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