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조현영 ‘오빠야’ 뮤비 트레일러

걸그룹 레인보우 조현영이 래퍼 술제이와 입을 맞춘 커플송 ‘오빠야’ 뮤직비디오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조현영의 소속사 DSP미디어는 29일 자정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커플송 ‘오빠야’의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이날 공개된 영상은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됐다. 달콤한 멜로디와 함께, 술제이는 감각적인 애니메이션으로 표현되어 등장해 조현영이 지나가는 것을 보자마자 첫 눈에 사랑에 빠진다.

영상의 후반부에는 조현영과 술제이가 걷고 있다. 비슷한 옷을 입고 서로를 찾아 헤매던 조현영과 술제이는 끌어안기도 하며 키스하기 직전까지 얼굴을 밀착시켜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번 트레일러 영상에는 조현영의 달콤한 목소리가 담긴 ‘오빠야’의 멜로디 일부분이 담겨 있어, 커플송에 대한 기대감을 모은다.

‘오빠야’는 래퍼 술제이의 독특하고 재미있는 래핑과 함께 레인보우 조현영의 달콤한 음색이 어우러진 달콤한 커플송이다. ‘한여름밤의 꿀’, ‘누나라고 불러’ 등을 작곡한 코스믹 사운드가 멜로디를 만들고 래퍼 술제이가 쉽고 재미있는 가사를 입혀 듣는 재미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오빠야’는 3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DSP미디어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